Home>자주묻는 질문
번호 | 제목 |
---|---|
95 | [반품/교환/취소/환불] 네이버페이 상품 수령후 교환요청 |
안녕하세요. 레더노리입니다.
네이버페이 정책상 상품 수령후 교환처리는 상품 불량등으로 동일상품으로의 교환처리만 진행이 가능합니다.ㅠ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처리는 어려워서, 잘못 구매하신 상품은 반품하시고, 필요하신 상품은 새로 구매하시는 방법으로 진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네이버페이 정책으로 인하여 도움 못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보다 편리한 쇼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문의사항 있으시면 다시 글 남겨주시구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
94 | [주문/결제] 네이버 페이 주문건도 상품 추가및 변경이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레더노리입니다.
네이버 페이는 죄송합니다만, 네이버페이 정책상 배송전 상품 변경을 하는 것은 정책위반이며, 시스템 개발이 되어 있지 않아서, 변경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취소후, 다시 주문해주실 것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추가를 원하실 경우에는 수동 주문으로 접수후 별도로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추가 진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더욱 편리한 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레더노리가 되겠습니다. 늘 건강,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
93 | [주문/결제] 네이버페이 주문도 사은품 신청을 할 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레더노리입니다.
사은품은 주문 결제단계에서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는 네이버로 로그인후, 네이버페이 결제페이지에서 진행이 되므로, 사은품 선택을 하실 수 없습니다.
사은품 신청을 하시려면, 네이버 페이가 아닌 일반 결제로 주문결제 진행을 해주시고, 사은품을 선택해주셔야 주문 상품과 함께 출고가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레더노리가 되겠습니다. 늘 건강,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
92 | [주문/결제] 모바일 실시간계좌이체 결제수단 이용불가 |
안녕하세요. 레더노리입니다.
모바일이나 어플에서는 타 뱅킹과의 충돌로 인해 오류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결제수단중 실시간계좌이체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는 PC로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무통장 입금및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결제등의 간편결제를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더욱 편리한 쇼핑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레더노리가 되겠습니다. 늘 건강,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
91 | [반품/교환/취소/환불] 카카오페이로 결제 후 취소/환불 했는데 입금이 안되었어요 |
안녕하세요 레더노리입니다.
카카오페이 머니는 결제 후 취소 및 환불시 계좌로 환불 처리가 되는게 아니라
카카오페이 머니로 바로 충전이 되며, 카카오페이 머니는 [페이 머니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 카드로 결제 후 취소 및 환불시 카드사에 반영까지는 영업일기준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90 | [주문/결제] 주문후 상품추가를 할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레더노리입니다.
주문후 상품 추가는 주문상태가 미입금 / 입금완료 / 상품준비중에만 가능하며, 배송중 / 배송완료 단계에서는 상품및 주문추가가 불가능하며, 상품및 주문추가는 무통장입금으로만 추가가 가능합니다.
주문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주문조회에서 해당주문번호를 클릭후 "주문변경"선택하고, 일대일 문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문의를 남겨주실 경우에는 정확한 상품명과 수량을 기재해주시면 되며, 레더노리 관리자가 일대일문의 확인후, 해당 주문서에 상품 추가후 고객님 문자로 입금정보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입금금액)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상품에 대한 주문금액을 입금해주시면, 합배송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
89 | [예치금/적립금/쿠폰] 적립금 사용 기간을 알고 싶어요 |
구매 및 후기 등록시 적립되는 적립금 사용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이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기간이 경과시에는 소멸되므로 소멸되기 전 꼭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적립일과 사용일을 확인 원하실 경우 주문조회에서 적립금을 클릭해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
88 | [사이트이용/장애] 실시간 채팅 "채널"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가 |
|
87 | [주문/결제] 모바일(휴대폰) 또는 PC에서 주문 및 카드 결제가 잘 안되는 경우 안내 |
1. 모바일(휴대폰) 주문 및 카드 결제가 잘 안되는 경우 아이폰 이용시 모바일(휴대폰)에서 결제시 APPLE사의 보안강화로 인하여 결제가 원활하게 안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으로는 설정-> Safari-> 모든 쿠키 차단 및 위조된 웹사이트 경고 비활성화가 되어있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설정이 비활성화가 되어 있는 경우에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활성화에서 비활성화로 재 설정을 해주시면 원활하게 결제 및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2. PC에서 주문 및 카드 결제가 잘 안되는 경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가 익스플로러일경우 버전이 맞지 않아 결제가 원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포털사이트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검색하시어 무료 설치 후 이용하시거나, 모바일 어플 설치 후 이용 가능합니다.
3. 1번 또는 2번처럼 이용을 해주셨으나 카드 결제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올앳 고객센터 02) 3783-9990번으로 문의를 해주시면 문제 해결 가능합니다. |
|
86 | [주문/결제] 페이코 (PAYCO) 결제가 가능한가요? |
안녕하세요. 레더노리입니다.
네, 현재 페이코(PAYCO)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단계에서 결제수단을 (PAYCO)로 선택해주시면 되시며, 결제를 위해서는 PAYCO에 가입이 되어 있으셔야 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보시고, 페이코 홈페이지(바로가기 링크클릭) 에서 다양한 혜택 참고하셔서 유익한 쇼핑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국민은행 | 226401-04-276220 |
---|---|
농협중앙회 | 211068-55-002108 |
우리은행 | 1005-001-270706 |
예금주 : (주)엘케이에프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테콤1길 3 (사사동) 엘케이에프 빌딩 5층 레더노리 반품 담당자앞 (반드시 지정택배사를 이용해주세요!)
Copyright © 2016 레더노리. All right reserved.